경제
해커스 교육그룹이 2019 Essay&Speech 콘테스트 스피치 본선대회와 시상을 12월 28일(토)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 젬마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 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전 사업군 차원에서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는 참된 영어교육을 실현하는 공익적 차원의 콘테스트로 국내외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 대학생, 성인 등 영어공부에 관심이 있고, 꿈과 열정을 가진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콘테스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영미권에도 홍보하여 현재 전 세계적인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상자 33명에게 총상금 1,520만 원을 지원하고, 입상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인증 Certificate를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는 학생들에게는 전문적인 영어 콘테스트에 참여해 영어로 발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학생에게는 수상경력이 공모전과 같이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어학 스펙이 될 수 있으며, 성인들에게는 자기 계발로서 색다른 경험이 되어 많은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2019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가 진행되는 12월 28일(토)에는 스피치 본선대회에 진출한 Finalist 10명의 발표가 진행된 후 Speech 부문, Essay 부문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대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해커스 토플 빈출 1순위(*비매품) ▲아이엘츠 빈출 1순위(*비매품) ▲노랭이 적중 300(*비매품) ▲아카데믹 라이팅 가이드북(*비매품) ▲공무원 합격수기 모음집(*비매품) ▲중국어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이 제공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대명 리조트 숙박권을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본선 대회 무료 참관 신청은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동반자를 포함해 참관 신청을 할 수 있다. 해커스 에세이&스피치 콘테스트 식순도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스피치 Finalist 10명의 본선대회를 무료로 참관하고, 다양한 상품들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