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합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시험을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 대상으로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의 12월 ‘오반기 특강’을 진행한다.
부동산공법은 난이도가 높은 편에 속해 고득점을 확신할 수 없는 과목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노원학원 부동산공법 오시훈교수는 반복학습에 기름을 부어주는 ‘12월 오반기’특강을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고 있는 랜드프로 부동산공법 기초입문강의를 듣고 오신다면 12월 오반기 특강의 효과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오시훈 교수는 “공법수업은 반복학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매주 진행되는 강의를 통해 암기장과 매일 밴드문제를 통한 반복학습을 통해 배운 내용의 기출문제를 통한 공법공부에 속도가 붙게 되고, 매달 마지막주 일요일에 진행되는 오반기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길로 들어서는 키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12월 29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랜드프로 노원학원에서는 오시훈 교수의 오반기특강이 진행된다.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마다 한달동안 배웠던 학습에 대한 모든 것을 반복하여 더 이상 잊지 않기 위한 월 복습과정을 통해 확실한 점수상승을 목표로 오반기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반기 특강은 수강료 1만원에 수업에 필요한 특강자료와 동영상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되는 신기한 강의로 입소문난 오시훈교수의 부동산공법 기초입문강의와 오반기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노원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