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수생명연구소㈜는 스포츠 활동 및 일상 생활에서 발생한 근육통에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은 해양해면동물 유래 성분에서 추출한 길이 50~100마이크로, 직경 0.5~2마이크로로 극히 작은 입자 형태의 바이오니들이 진피층 아래의 통증 부위까지 빠르고 지속적으로 도달하여 근육 통증을 보다 신속하게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미사일크림의 주요한 원리인 바이오니들은 피부 진피층은 물론이고 손상 조직의 세포 단위까지 도달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구팀의 자체 개발 기술로 연어 정소 단백질에서 분리한 DNA를 발효 공정으로 추출해 손상 조직의 회복에 이용하였다. 한국수생명연구소㈜는 비단 통증 완화에만 집중한 것이 아니라 통증이 완화된 후에 염증으로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는 것에도 연구를 매진하였고 국제적인 각광을 받고 있는 ‘연어 정소 단백질 DNA’를 이용하였다. 연구팀은 개발이 한창이던 2018년부터 한국수자원관리공단과 ‘연어자원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한 공동협력사업’ 협약을 체결하였고 기존의 추출 방식과 달리 발효 공법으로 연어 정소단백질에서 DNA를 분리해 낸 다음 조직재생물질을 개발해 미사일 크림에 적용했다.
통증 부위에 적당량을 바르면 온열감과 함께 즉각적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느낄 수있으며 기존 근육통 크림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파스 냄새가 적고 끈적임이 없어 발림성 좋은 텍스처로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