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리나라에 부동산학을 도입하고 부동산학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한국부동산학회 는 미국 하바드 대학(Harvard University)의 국제부동산 전문가 과정을 강화하여, 국제 부동산 투자전략 및 경제주기 전문가 세미나(International Real Estate Strategies and Real Estate Cycles) 와 국제부동산거래 전문가 세미나(International Real Estate Deal Negotiation, Master Program)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부동산학회 관계자는 “국제부동산 거래 및 경제주기와 관련하여 세계 최고수준의 권위자라고 할 수 있는 강사를 초청하여, 국내에 상주해 계시는 국제 부동산거래 전문가 분들의 전문성 제고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국제 부동산거래의 사실상 기준이 된다고 보이는 권위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국제 부동산거래에 종사하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참가 하시는 것이 장려된다." 고 전했다.
"또한,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미국 하바드 대학에서 매년 개최될 뿐만 아니라, 두바이 국토부 등 세계 여러나라, 국제 부동산 거래에 종사하는 공인중개사, 변호사, 부동산 투자컨설탄트 등은 물론, 국제거래와 도시개발을 담당하는 공무원 교육을 위해서도 제공되는 프로그램" 이라고 이었다.
위 ‘국제 부동산전문가 프로그램' 이 실시되는 장소는 서울 코엑스 이며, 오는 8월 31일 부터 각 프로그램당 2일 씩, 4일 간에 걸쳐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변호사, 금융 및 투자 전문가, REITs 매니저, 부동산학과 교수 및 학생, 고위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나, 일반인 역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위 날짜에 참석이 불가능한 경우, 온라인 강의로 대체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참석자 정원은 선착순 50명 이다. 강의는 영어로 진행되며, 한국어 통역이 지원된다.
등록은 지정시행기관인, ‘경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