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온페이퍼크리에이티브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컨벤션(IMC/BTL)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BTL 이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다. 즉 BTL은 소비자와의 직.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이다. 대표적으로는 옥외광고, 체험단 등이 있다. BTL은 1:1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이다.
IMC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ATL(매스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과 앞서 설명한 BTL을 통합한 마케팅을 뜻한다. 미디어를 통한 노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도, BTL 마케팅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또한 진행하여 최고의 효과를 불러오는 통합 마케팅이다.
온페이퍼크리에이티브는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경력을 가진 김지환 대표가 이끄는 컨벤션&프로모션 기업이다. '창의적인 마케팅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기반으로 기업 경영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광고 대행, 컨퍼런스,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온라인 서비스 등 통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카카오, NCSOFT, SK텔레콤 등 국내 굴지의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단계적인 성장을 통해 연 매출 100억을 바라보고 있다.
온페이퍼크리에이티브는 정해진 틀안에서 진행되는 마케팅보다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 탁월한 경험을 선보였던 수많은 IT 기업의마케팅 / 개발자 컨퍼런스를 넘어 네이버 백반위크 캠페인, SKT 부스트파크 프로모션 그리고 바다수영대회 및 국내외 전시에 이르기까지 점차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온페이퍼크리에이티브는 독보적인 창의력을 통한 통합 마케팅으로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기업."이라며“늘 도전하는 기업으로 더욱더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