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유기농 레드비트를 NFC 방식으로 통째로 착즙한 과채주스 ‘착즙한 유기농 레드비트즙 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FC(Not from Concentrate)’는 농축액과는 달리, 원물 그 자체를 물 없이 압착해 제조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신제품 ‘착즙한 유기농 레드비트즙 100’은 터키산 유기농 레드비트를 착즙한 원액만 100% 담아낸 NFC 비농축과즙이다.
원물은 터키에서 재배한 품질 좋은 유기농 레드비트를 엄선했다. 화학비료와 유기합성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원물만 엄선해 국내 인증기관을 통해 유기가공식품 기준 적합성을 확인받아, 잔류 농약 걱정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 1팩(1,000mL)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약 25 ~ 30개의 터키산 레드비트가 사용된다. 또한 아낌없이 담은 레드비트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원물의 섬유질까지 담은 클라우드 타입을 채택해 원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GNM자연의품격 ‘착즙한 유기농 레드비트즙 100'은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 하에 가공되는 제품”이라며 “식품안전관리 HACCP 인증마크를 확인한 후 안심하고 섭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원산지, 제조방식, 용량을 달리한 레드비트즙 3종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정보는 GNM자연의품격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