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남성듀오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6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최강창민의 첫 솔로 앨범 '초콜릿(Chocolate)'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초콜릿'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초콜릿'은 "최강창민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섹시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최강창민의 치명적인 매력을 박진감 있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앨범은 최강창민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초콜릿'부터 그루비한 매력의 '하이힐(High Heels)', 트렌디한 감성의 '라이(Lie)', 감각적인 전개가 돋보이는 '피아노(Piano)', 힙스터 R&B 장르의 '미, 마이셀프 & 아이(Me, Myself & I)', 포크 록 장르의 '노 투모로우(No Tomorrow)'까지 다양한 보컬 매력이 담긴 총 여섯 곡을 만날 수 있다.
최강창민은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을 진행하고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