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조정석이 부른 케이블채널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OST '아로하'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명품 OST'의 힘을 보여줬다.
조정석의 '아로하'는 16일 오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의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조정석은 극 중 열연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 덕에 조정석의 '아로하'는 지난달 27일 발매된 직후 벅스 1위를 비롯해 다수의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상승세를 탄 결과 발매 20일 만에 멜론 차트 정상까지 거머쥐는 저력을 발휘했다.
'아로하' 원곡이 세대를 뛰어 넘은 큰 사랑을 받았던 러브송인 만큼 조정석 버전의 '아로하'도 그만의 유쾌하고 따뜻한 매력으로 완성돼 호평을 얻었으며, 각종 뮤지컬을 통해 증명된 조정석의 가창력과 달달한 꿀 보이스 역시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한 덕에 '롱런'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분석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최근 조정석의 '아로하'뿐만 아니라 권진아의 'Lonely Night', 레드벨벳 조이의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규현의 '화려하지 않은 고백', 어반자카파의 '그대 고운 내사랑' 등의 리메이크 OST로 음원차트에서 순항 중이다.
[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