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난 1차 온라인 개학 이후 일주일만인 16일에 2차 온라인 개학이 진행됐다. 이로 인해 전국 초·중·고등학교 중 총 321만 명의 학생들이 온라인 강의로 수업을 듣게 됐다. 기존 개학 일정인 3월 2일 이후로는 45일 만이다. 오는 20일부터는 마지막으로 남은 초등학교 1~3학년의 온라인 개학도 진행하며, 오프라인 개학 전까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현재 온라인 개학 실시 후 모든 수업은 코로나19의 감염 위험 최소화를 위해 원격으로 진행 중이다. 접속 장애나 서버 폭주 등의 문제도 지적받고 있지만, 개학 일정이 여전히 불투명한 상황에서 이만한 방법이 없다는 분위기다. 다만 가정에서는 종일 컴퓨터나 태블릿 앞에서 수업을 들어야 하는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대한 걱정이 잇따르고 있다.
코로나19로 외부 활동도 쉽지 않기 때문에, 우선은 영양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특히 성장기를 겪는 중인 10대 자녀에게는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 아연, 비타민D부터 매일 꾸준히 챙기는 등의 영양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그러나 매일 먹는 세 끼 전부를 영양 식단으로 구성해 아이 영양 관리에 나서기란 쉽지 않다. 거기다 맞벌이 가정이라면 식단으로 영양 관리를 하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이에, 많은 가정에서 더 간편하고 확실한 영양 관리 방법에 주목하고 있다.
'롱키원 골드'는 집에서 간편하게 자녀의 영양을 챙길 수 있어 관심을 끄는 어린이 성장발육 건강식품 중 하나다.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 아연, 비타민D부터 엽산, 미네랄, 유산균, 클로렐라 등 29가지 다양한 성분을 한 알에 담아 편리함과 효율성 면에서 뛰어나다.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에 블루베리 맛을 가미해, 알약이나 가루약을 싫어하는 아이에게도 기호성을 충족한다. 부모들 사이에서는 아침과 저녁 한 알씩 하루 2번만 챙기면 아이 건강 관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인기다.
한편 롱키원 골드는 상담으로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특별히 사은품과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 신청은 롱키원 골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