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탈모 전문 브랜드 나요가 인기 캐릭터 두블린즈와의 깜짝 콜라보 활동 소식을 전했다.
두블린즈는 얼굴과 몸 전체가 두부로 이루어진 두부도깨비 가족으로 다소 엉뚱하지만 유쾌한 익살꾸러기 캐릭터이다. 두블린즈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ITZY-Wannabe’, ‘ZICO-아무노래’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전 연령층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루데아의 탈모 전문 브랜드 나요는 스케일러, 샴푸, 샴푸브러쉬, 헤어토닉, 두피세럼 등 집에서도 전문 클리닉과 동일한 체계적인 탈모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요의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 탈모를 관리할 수 있는 자사 제품과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단백질 식품인 두부의 모습을 갖춘 두블린즈의 특성이 일치해 두블린즈를 브랜드 캐릭터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두블린즈 캐릭터를 활용해 나요 제품의 스토리성을 부여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탈모관리 콘텐츠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루데아의 관계자는 “두블린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탈모시장에 만연하게 퍼져있는 자극적이고 소비자를 눈속임하는 콘텐츠가 아닌, 귀엽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말하며 “귀여운 익살꾸러기 두블린즈들이 소비자들이 탈모에 갖는 부정적인 인식을 전환하는 동시에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요와 두블린즈는 첫 콜라보 활동으로 나요 CM송에 맞추어 춤을 추는 두블린즈 댄스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소식은 나요 브랜드 홈페이지와 두블린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