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글로벌 스페셜티 브랜드 '10000LAB COFFEE'에서 베트남 에그커피를 닮은 신메뉴 '에그플랫'과 '에그 브륄레'를 출시해 화제다.
'10000LAB COFFEE'는 소비자들이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운영 방침에 따라 신제품 개발에 앞장서 왔다. 이에 그동안 한국에서는 만나기 힘들었던 베트남 에그커피를 닮은 '에그플랫'과 '에그 브륄레'를 새롭게 출시했다.
에그플랫은 베트남 에그커피가 연상되는 맛으로 달걀노른자로 만든 크림을 올려 만든 제품이다. 특히 커피에 달걀노른자로 만든 크림을 올려 먹는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에그플랫만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그 브륄레는 고소한 달걀과 달콤한 커피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달걀노른자를 연상시키는 노란 필링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신제품 에그플랫과 에그 브륄레는 모두 '프리미엄 에그 커피'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특히 '10000LAB COFFEE'는 출시하는 메뉴마다 타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차별화된 메뉴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가격까지 저렴해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만랩 관계자는 "에그플랫과 에그 브륄레 출시를 통해 그동안 하노이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에그커피를 이제 한국에서도 찾아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10000LAB COFFEE'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0000LAB COFFEE'는 국내 카페 브랜드에서는 흔히 경험할 수 없는 스페셜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타 카페에서 모방하기 힘든 다양한 신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국내 커피 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중이다. 현재 뛰어난 시스템 구축과 로스팅 기술로 국내를 넘어 호주 등 해외 시장 개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