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펜타곤이 케이블채널 엠넷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에서 선보인 'Very Good'의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펜타곤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까지 안무 연습 현장에서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팀 특유의 자유분방함이라는 메리트를 녹여낸 'Very Good'의 와일드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펜타곤은 지난 14일 방송된 '로드 투 킹덤' 1차 경연에서 블락비의 'Very Good'을 선곡해 무대를 펼쳤다. 자타공인 '자체제작돌'답게 영화 '매드맥스 : 분노의 노로'에서 영감을 얻은 무대 콘셉트부터 편곡, 퍼포먼스까지 펜타곤의 아이디어를 더해 신나는 록 버전의 'Very Good'을 탄생시켰다.
펜타곤은 처음부터 끝까지 질주하면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파격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트리며 90초 퍼포먼스에 이어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했다.
한편, 펜타곤이 출연하는 Mnet '로드 투 킹덤'은 콜라보 무대가 포함된 3차 경연에 돌입한다.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부터 감동의 무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펜타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 번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