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성의류 쇼핑몰 어반더룸에서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어반더룸은 7월에 론칭한 신규 쇼핑몰로, 의류 생산 판매 경력 18년인 김형성 대표가 직접 경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원단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온라인 판매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김형성 대표는 의류 생산을 원단부터 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다룰 수 있어 의류 제품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어반더룸은 론칭도 하기 전에 이미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 입점한 바 있다. 입점 한 달 만에 여성의류 부문 매출 top3에 선정돼 이미 김형성 대표의 노하우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어반더룸은 론칭 후 맞이하는 첫 F/W 시즌에 선보이는 대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피 만원 위크' 기획전으로, 투피스, 원피스, 블라우스, 등 가을 신상 전부를 '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 김형성 대표는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경기 불황으로 소비를 줄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해피 만원 위크는 8월 31부터 9월 13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하지만 기간이 종료되기 전 사전 품절될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이벤트 오픈 직후 참여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외에도 포토리뷰 선정 혜택, 어플리케이션 다운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