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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아이유를 브랜드광고 모델로 선정, 새 캠페인을 시작한다.
웨이브는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한 TV CF 시리즈 첫 편을 28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24시간 콘텐츠 스토어 웨이브를 표현하기 위해 '편의점' 컨셉으로 꾸며졌다.
배재근 웨이브 마케팅전략그룹장은 "아이유의 젊고 밝은 이미지가 웨이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웨이브는 아이유 모델 선정을 기념해 28일부터 웨이브 내 '아이유관'을 신설한다. '아이유관'에서는 아이유 출연 방송VOD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프로듀사', '최고다 이순신' 등을 드라마를 비롯해 10년 전 아이유의 예능 활약상을 볼 수 있는 '영웅호걸'까지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아이유가 선정한 웨이브 속 아이유의 추천작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웨이브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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