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겨울바다 보고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지난 12월 3일부터 9일까지 아이돌 순위서비스 '최애돌'에서는 ‘함께 겨울바다 보고싶은 남돌은?’ 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이번 투표에서 뷔는 총 11만 9,260표 중 4만 5,053표를 획득해 1위에 등극했다.
뷔는 파란색 머리로 염색했을 당시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청량감 넘치는 외모로 ‘인어왕자’, ‘바다소년’ 등의 별명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석양이 진 바닷가에서 춤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수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바다 처음보지~ 신기하지~~”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연탄이를 다정하게 안고 겨울 바닷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팬들을 심쿵하게 한 바 있다.
팬들은 ‘겨울바다에 뷔와 함께 간다면 꿈만 같은 거야’, ‘바다와 잘 어울리는 뷔’, ‘뷔와 함께 겨울바다에 간다면 춥지도 않을 것 같다’, ‘겨울바다에 함께 간다는 상상만으로 설렌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 개최된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에서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노래상, 올해의 가수상,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포함해 8관왕을 차지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설문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