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피부가 필요로 하는 원료만 정직하게 담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의 스테디셀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가 글로우픽 2020년 결산 어워드 파우더 워시 부분 1위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 중심의 화장품 리뷰와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앱으로 300개 이상의 세분화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하여 제품별 랭킹을 제공하기 때문에 순위 영향력과 신뢰도가 높다.
글로우픽 2020년 결산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약 61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공정하게 집계하여 올 한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을 선정하였으며, 이번 수상으로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는 글로우픽에서 2019년 상반기부터 2020년 결산까지 총 3관왕을 차지했다.
이즈앤트리 관계자는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주요 성분인 파파인 효소와 이스라엘 사해에서 얻은 씨솔트가 함유되어 자극없이 각질제거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라며 "자연 원물을 갈아 넣은 쑥잎 가루가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어 요즘 같이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제품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즈앤트리 '스팟 세이버 쑥 파우더 워시'는 이즈앤트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