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글로벌 한류스타가 즐겨입는 국내 최고 최대 K패션 전문몰 ‘HAN컬렉션’이 18일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광화문빌딩에서 동시 오픈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최신 컬렉션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4,144㎡. 약 1,200평)와 서울 광화문빌딩(3,645㎡. 약 1,100평)에 들어선 HAN컬렉션은 남녀 의류와 키즈웨어, 잡화(가방·슈즈·주얼리·선글라스) 등 K패션 디자이너들의 개인 브랜드와 함께 대중적인 취향을 발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HAN컬렉션 제주점’은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인테리어와 환상적인 분위기로 쇼핑객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67개의 포토제닉 파사드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이루어져 어느 곳을 방문하더라도 동화 속 세계를 거니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세계를 점령한 K팝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지금 당장 입고 싶은 매력적인 K패션을 감상하다보면, 최신 트렌드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방탄소년단(BTS)의 그래미 어워드 의상을 제작한 백지훈(제이백쿠튀르), 블랙핑크·레드벨벳의 무대의상으로 화제가 된 윤춘호(YCH), 팝스타 비욘세와 세계적 셀럽 패리스 힐튼이 선택한 박윤희(그리디어스), 영국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 최연소 입학으로 이슈가 됐던 계한희(아이아이) 등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의 인기 상품이 쇼핑의 재미를 만끽하게 해준다. 개그우먼 박나래 등 유명 셀럽이 사랑하는 랭앤루,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입어 화제를 모은 비건 타이거, 패셔니스타 이효리가 선택한 채뉴욕 등 인기 패션 브랜드가 오감을 만족시킨다.
HAN컬렉션 3층에는 녹나무 한식당, 차이나 하우스 중식당, 제주 핫팟 등 품격 높은 식당과 와플, 분식, 초콜릿, 핫도그, 주스, 커피 등을 판매하는 팝업 플라자, 4층에는 그랜드 키친 뷔페, 델리, 유메야마 일식당 등 고급 레스토랑이 마련돼있다. 패션과 맛집의 자연스러운 조화가 쇼핑객의 마음을 설레게한다.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모든 사람들의 로망을 만족시키는 ‘HAN컬렉션’의 힘찬 비상이 이제 막 시작됐다.
[제주 = 사진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