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뛰는 몸은 달라도, 뛰는 심장은 같습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8일 "국민과 소통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장애인체육 인식개선 및 참여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시행된‘장애인체육 인식개선 표어 공모전’에서 7편의 시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시행된 장애인체육 인식개선 표어 공모전에는 726점의 표어가 응시해 2차례에 거친 심사를 통해 최종 7편의 시상작이 선정됐다.
대상은 '뛰는 몸은 달라도, 뛰는 심장은 같습니다.', 최우수상은 '장애인 이기고, 체육은 즐기고, 행복은 채우고'가 선정됐으며, 우수상 5편은 '함께하는 장애인 체육, 함께여는 행복한 세상', '체육으로 장애를 이겨요, 건강으로 행복을 이어요', '든든해요! 장애인 체육, 튼튼해요! 건강한 내일', '장애의 편견을 허물고! 체육의 행복을 누리고!', '장애인체육, 편견없는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동행'이 선정됐다.
시상작에 대해 대상은 시상금 50만원, 최우수상은 시상금 30만원, 우수상은 시상금 10만원, 공통으로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상을 수여한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당초 시상작에 대한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2.5단계 상황으로 우편을 통해 상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 =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 엠블럼.]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