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이정현이 유튜브 채널 실버 버튼을 획득했다.
1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개월 넘어 거의 1년만에 도착한 실버 버튼…요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신 실버 버튼"이라며 "제가 스케줄이 많으면 오래 쉬는 타임도 종종 있었는데요, 이제는 부지런히 업로드하도록 노력할게요"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맛있는 요리, 좋은 콘텐츠 많이 만들어서 여러분들께 공유드릴게요"라며 "토리도 새 옷입고 인사드려요~멍멍"이라고 소감을 마무리지었다.
이정현은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Home Cooking with Jung Hyun)'을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실버 버튼은 구독자 수가 10만 명이 넘을 경우 부여된다.
해당 채널 소개글에는 "안녕하세요 배우/가수 이정현입니다. 집밥을 아주 손쉽고 맛있게 만드실 수 있는 저만의 레시피를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제가 직접 촬영하고, 꾸미고, 관리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라고 적혀있다. 이정현은 짜장라면, 콩나물국, 라면, 비빔국수, 김치볶음밥 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집 브이로그~! 울집을 6성급 호텔처럼 바꾸는 인테리어 꿀팁~!침실 거실 욕실 인테리어 대공개~!' 등 다채로운 일상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정현은 지난해 4월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 도서를 출판하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네티즌은 "요리 따라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골드 버튼까지 쭉쭉! 파이팅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이정현 인스타그램]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