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의 새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1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KWANGYA)'가 개최됐다.
유닛 갓 더 비트의 무대는 단연 눈길을 사로잡았다. 갓 더 비트는 SM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테마별로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선보이는 프로젝트 '걸스 온 탑(Girls On Top)(GOT)'의 첫 유닛으로, 보아를 비롯해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 등 7명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갓 더 비트는 신곡 '스텝 백(Step Back)'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보아를 중심으로 흔들림 없는 군무를 선보인 이들은 '퍼포먼스 장인'다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실력파 아티스트임을 증명하듯 내지르는 고음과 랩핑도 인상적이다.
'스텝 백'에는 연인과의 사랑에 있어 자존감 높은 여성의 모습을 직설적인 표현들로 담았다.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스텝 백'은 오는 3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한편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SMCU 익스프레스@광야'는 'KWANGYA'(광야)라는 가상의 공간에 모든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스테이션을 배경으로, SM이 추구하는 공연 콘텐츠를 집대성했다.
이번 공연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온유, 키, 민호, 엑소 카이, 레드벨벳, NCT U,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레이든, 긴조, 임레이 등이 출연한다.
[사진 = 'SMTOWN LIVE 2022']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