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5일 공식 SNS 채널에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 앨범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NO', 'YET' 두 콘셉트 콘텐츠에 담겼던 드넓은 초원, 미니어처 세상 속 일곱 멤버의 모습을 아우른 프리뷰 영상은 작년 11월 개최된 두 번째 팬미팅에서 선공개된 팝 알앤비 장르의 수록곡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로 시작한다.
앨범 프리뷰 영상은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트랙 '아웃트로 : 데이 투(Outro : Day 2)'에 이어 타이틀곡 '블레스트-커스드(Blessed-Cursed)'의 'Wake up 이제 눈을 떠'라는 가사로 마무리되면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디멘션 : 앤써'는 '세상이 틀렸다'라고 깨달은 뒤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다.
힙합과 1970년대 하드 록 장르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인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는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Given) 조건들과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Tamed) 세상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닌 저주(Cursed)였음을 알게 된 소년들이, 이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하이픈은 오는 10일 컴백한다.
[사진 = 빌리프랩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