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씽2게더'가 오늘(5일) 개봉과 동시에 국내 대표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5일 개봉한 '씽2게더'는 대한민국 대표 예매사이트에서 팬데믹 시대 최고 흥행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멀티플렉스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그리고 예매 사이트인 YES 24, 포털사이트 네이버 등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새해 극장가 대세임을 명백히 입증한 것.
특히 '씽2게더'는 언론 및 관객 투게더 시사회 이후 "노래까지 '찐'이다", "새해를 맞이하기 좋은 작품!", "2022년을 희망차게 시작하게 만드는 선물 같은 영화", "떼창이 그립게 만드는 웃음과 감동의 영화", "빌보드 차트 음악으로 주크박스를 튼 느낌", "함께 보면 더 좋은 영화" 등 새해에 극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딱 좋은 영화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이에 화려한 스테이지와 신나는 음악을 큰 스크린으로 즐기기 위한 관객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가 치솟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로튼토마토 관객지수 98%를 기록할만큼 전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만큼 대한민국에서도 새해 극장에서 씽(sing)나게 즐길 영화가 될 것이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