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진유선 기자]하림이 농협하나로마트를 비롯해 전국 중소형 마트로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고기 8종’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친환경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한다. 이번에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통닭(105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볶음탕용(10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4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3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봉(윗날개, 3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윙(아랫날개, 3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4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안심(300g) 등 총 8종이다.
한편 하림은 올해 ESG를 생활화하는 캠페인 ‘애쓰고(ESG), 애쓰지(ESG)’를 전개하기로 했다. 아울러 동물복지 농가와 긴밀히 협력해 사육 밀도를 낮춰 동물의 습성을 존중하고, 수질 및 토양 오염을 방지하는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 코알라, SSG닷컴 내 신세계몰 입점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호주 홈퍼니처 기업 코알라(Koala)가 SSG닷컴 내 신세계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SSG닷컴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알라는 새해를 맞아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SSG닷컴에 공식 입점했다. SSG닷컴에서는 코알라 베스트셀러 매트리스와 패딩턴 패브릭 침대 프레임을 비롯, 코알라 베개를 포함한 침구 5종과 코알라 침대 협탁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코알라는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입점 대상 전 제품을 20~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코알라 대표 제품 ‘코알라 매트리스’를 최대 할인율 40% 적용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코알라 매트리스는 호주 유력 소비자 만족도 조사 기관 '캔스타 블루'가 진행한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매트리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코알라는 최적의 높이와 탄력을 갖춘 코알라 베개를 비롯한 스테디셀러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2021년 캔스타 블루 어워드’ 베개 부문에서 공동 1위를 차지한 코알라 베개는 유해 화학 성분 안정성 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획득한 젤 메모리폼 소재로 신체의 열과 습기를 배출하여 수면을 취하는 동안 머리가 편안하고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코알라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소비자가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3종은 10년, 패딩턴 패브릭 침대 프레임과 침대 협탁은 5년, 베개 등 침구는 1년의 무상 제품 보증을 적용한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에도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정판 ‘지니오S스타 번들팩’ 출시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의 특별한 카페 경험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022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S스타’ △스타벅스 앳홈 인기 캡슐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 △스타벅스 전용 굿즈 머그컵 2개 △흰색 마커로 구성됐다.
홈 카페 트렌드가 가속하면서 집에서도 개인의 취향에 맞춰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 역시 많이 증가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개인의 취향에 맞춰 스타벅스 카페와 같은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선보였다고 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S스타 번들팩은 ‘커피 한잔의 기쁨’을 나누고자 하는 스타벅스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카페에서 즐기던 커피를 집에서도 경험하길 바라는 바리스타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이를 위해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벅스 앳홈 커피 캡슐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번들팩에 포함된 마커로 스타벅스 머그컵에 자신만의 메시지를 손 글씨로 자유롭게 적어 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머그컵으로 꾸밀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1월 21일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지니오S스타 번들팩 판매 행사를 한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한 스타벅스 굿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홈 카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앱에서 다양한 리워드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프리미오 2,500포인트가 주어진다.
지니오S스타 번들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와 하이마트,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파파존스 피자, 올해 첫 매장 ‘경주점’ 오픈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경북 경주시에 ‘경주점’을 오픈했다.
이번 ‘경주점’ 개점은 파파존스 피자의 올해 첫 번째 매장이자 경주시 진출이라는 점은 물론, 2025년까지 300개 이상 매장 달성이라는 브랜드 중장기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03년 국내 론칭된 파파존스 피자는 2013년 6대 광역시에 고르게 진출한 데 이어 2015년 부산 서면점에 100호점을 오픈했다. 2021년 4월에는 200호점을 열면서 중장기 로드맵 실현에 성큼 다가섰다. 최근에는 강동구청점(10/25), 울산무거점(10/26), 대구시지점(11/2), 울산중구점(11/4), 영종하늘도시점(12/7) 등 가맹점을 잇달아 개점하여 지난해 기준 총 218개 매장을 달성했다.
219번째 매장인 ‘경주점’은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색상인 그린과 화이트를 조합한 인테리어로 감각적이면서 모던하게 꾸며졌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경주점을 기점으로 올해 역시 점진적으로 매장을 확대하면서 국내 피자 업계 빅3 입지를 견고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기업 이념을 지키며 최상위권 피자 브랜드 역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파파존스 피자 '경주점' 외부. /한국파파존스 제공]
■ 정관장 포토 이벤트, "올 설엔 정관장으로 호랑이 기운을 전하세요!'
KGC인삼공사가 임인년을 맞아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하는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사진행사를 10일 서울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진행했다.
올 설에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10일간(1.7~1.16)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의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