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쇼케이스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 니키가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써(DIMENSION : ANSWER)'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새 앨범 '디멘션 : 앤써'는 '세상이 틀렸다'라고 깨달은 뒤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서기로 한 소년들의 이야기다.
이번 앨범에는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에 수록된 8곡에 3곡이 추가돼 총 11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 이외에 사랑에 익숙한 소년들이 날 것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사랑이라는 감정을 다시 한 번 떠올리게 된다는 이야기의 팝 알앤비(Pop R&B) 장르인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 정신없이 지나간 하루를 뒤로 하고 둘째 날을 맞은 소년들이 다이어리나 계획표에 텅 빈 자리를 발견하고는 이 공간을 이제 스스로 채워 가야함을 자각하게 된 이야기인 '아웃트로 : 데이 투(Outro : Day 2)'가 추가됐다.
타이틀곡은 '블레스드-커스드'로 로킹한 기타 사운드에 맞춘 인트로 안무와 트렌디하고 파워풀한 힙합 베이스의 요소에 더해 '기도춤', '라이언춤', '파이트춤' 등의 포인트 안무가 녹아있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