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신인 배우 김승호가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해 반전 캐릭터로 활약한다.
오는 26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김승호는 다정하고 후배들에게 밥도 잘 사주는 경찰대학 홍보 단장 표현석 역을 맡았다. 반전 있는 캐릭터로, 강다니엘(위승현 역)과 호흡을 맞추며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김승호는 2020년 플레이리스트 디지털 드라마 'My Fuxxxx Romance(마이 퍽킹 로맨스)'로 데뷔하고 2021년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납치 사건을 일으키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로 눈도장을 찍었다. 부당한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아이돌 연습생 김수겸으로 분해 정치평론가 김성남을 납치하고 충격적인 돌발 행동을 하며 아이러니한 현실을 그려냈다.
이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는 훈훈한 비주얼의 경찰대생으로 변신한다. 김승호가 어떤 반전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이 출연하며, 오는 26 1, 2회가 공개된다.
[사진 = 골드메달리스트]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