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OST 맛집'으로 불리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가 LP로도 발매된다.
2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제작사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지난해 발매됐던 음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LP 제작과 더불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 역시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과거의 명곡들을 재해석한 OST로 시청자에게 진한 향수를 불러일으켰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LP는 2LP로 제작되며 총 23곡이 실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LP의 첫 번째 디스크에는 OST로 출시된 노래인 이무진 '비와 당신', 김대명 '가을 우체국 앞에서', 장범준 '나는 너 좋아', 트와이스 '누구보다 널 사랑해', 조정석 '좋아좋아', 유연석 '너에게', 세븐틴 '여전히 아름다운지', 정경호 '회상', 윤미래 '이츠 마이 라이프(It’s My Life)', HYNN(박혜원) '하늘을 달리다', 전미도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11곡이 수록된다.
두 번째 디스크는 미도와 파라솔이 부른 드라마 버전 밴드곡으로만 구성된다. 미도와 파라솔을 사랑한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두 번째 디스크의 트랙리스트는 '슈퍼스타' '언젠가는' '비와 당신' '나는 너 좋아' '넌 내게 반했어' '벌써 일년' '이젠 잊기로 해요'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츠 마이 라이프' '하늘을 달리다' '버터플라이' 등 12곡이 수록된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만날 수 있었던 '론리 나잇(Lonely Night)'은 전미도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된 버전이 트랙에 실릴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LP 발매에 맞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OST도 블랙디스크 140g 버전 LP로 한정수량 발매된다.
지난해 막을 내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우정과 케미스토리를 담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LP는 2일 오전 11시부터 6일 일요일 자정까지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사진 = 스튜디오 마음C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