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1주년을 맞아 돌잔치를 연다.
지난 2022년 1월 5일 데뷔 앨범 '블루 셋 챕터 원. 트랙스(BLUE SET Chapter 1. TRACKS)'로 정식 데뷔했던 트렌드지는 5일 밤 9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주년 라이브 '락 페스티벌(Rock Festival)(a.k.a. 돌잔치)'를 개최, 데뷔 1주년을 자축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프렌드지(팬덤명)와 함께 데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한 트렌드지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려하게 보냈던 2022년을 되돌아보는 1문1답 자필 메시지를 공개한 것은 물론,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부터 신곡 '배가본드(VAGABOND)'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영상까지 오픈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했다.
또한 5일 자정 1주년 축전을 비롯해 팬들을 위한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 트렌드지는 "벌써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1년이 지났다. 정말 감동적인 한해였다. 프렌드지가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렌드지는 "올해도 프렌드지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고, 더 열심히 보답하겠다. 앞으로 많이 성장하고 열심히 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2023년 행보를 향한 기대를 모았다.
한편 트렌드지는 최근 첫 번째 싱글 '블루 셋 챕터. 언노운 코드(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커리어 하이 달성과 함께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 '2022 AAA 포커스상' 수상,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 글로벌미디어에이치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