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 일정을 깜짝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왓츠 유어 그래비티?'(CRAVITY 'WHAT'S YOUR GRAVITY?')'라는 제목의 영상과 함께 컴백 일자를 알렸다.
영상은 멤버들이 각자 다른 멤버의 이름을 부르며 시작된다. 크래비티 멤버들은 각기 다른 표현 방식으로 에너지와 열정, 그리고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운동과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여주는가 하면, 춤과 연주 등으로 음악을 통해 크래비티가 느끼고 있는 희열과 감동의 순간들을 각자만의 방식으로 드러냈다. 여기에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더해지면서 더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이 탄생했다.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던 멤버들은 온몸으로 자유로움을 표현하며 빛이 들어오는 문밖을 향해 뛰어나갔고, 영상 말미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이 발매됨을 공개해 기대를 키웠다.
크래비티는 지난해 9월 미니 4집 '뉴 웨이브(NEW WAVE)'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전작을 통해 과장되지 않은 솔직한 청춘을 이야기한 크래비티가 이번 신보에서는 또 어떤 이야기로 본인들의 영역을 구축해 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