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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이 지난해 9월 16일 발매한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및 1월 30일 발표한 리패키지 '에이요(Ay-Yo)'의 누적 음반 판매량이 320만 장(2월 13일 기준)을 돌파했다.
이로써 NCT 127은 2021년 정규 3집 및 리패키지 앨범 판매량으로 첫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오른 데 이어 정규 4집까지 또 한 번 트리플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편 NCT 127은 지난 1월,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8회 걸쳐 총 70만 관객을 동원한 두 번째 월드 투어 '네오 시티 - 더 링크(NEO CITY - THE LINK)'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음반부터 투어까지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하며 2023년 시작과 동시에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올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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