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첫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측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첫 티저 포스터를 오픈했다.
티저 포스터에는 ‘진짜’의 방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하늘을 연상케 하는 하늘색 배경은 안정적인 느낌을 주고, 구름과 하트의 조화로운 이미지는 파스텔 톤으로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진짜’의 방으로 유추할 수 있는 아기 책장 속 인형과 장난감, 나무 등 다양한 소품들이 따뜻한 느낌을 전달,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만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진짜’의 존재를 두고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는 상황에서 애매모호한 느낌을 주어 보는 사람의 다양한 시선에 따라 궁금증을 유발하고 싶었다”면서 “‘진짜’를 아이 콘셉트로 잡아 장난감, 하트, 구름, 나무 등으로 다양하게 포인트를 두었으니 다양한 시선으로 ‘진짜’의 등장을 유추해보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우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에 이어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등 어벤져스급 주조연 캐스팅 발표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25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된다.
[사진 = KBS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