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에서 올해의 월드루키상을 수상했다.
스테이씨는 “저희 음악을 좋아해주시는 분들, 특히 스윗(팬클럽) 분들 감사드린다"며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씀 전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스테이씨가 될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 전했다.
시상식 무대에선 스테이씨가 인트로와 함께 지난해 7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를 선보였다. 이어 지난해 2월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던 ‘YOUNG-LUV.COM (영 러브 닷컴)’의 타이틀곡 ‘RUN2U (런투유)’ 무대를 연달아 펼쳤다.
스테이씨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까지 이어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테이씨만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에너지와 ‘곰돌이 춤’이 어우러졌다.
스테이씨는 지난 14일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를 발매하며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