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18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17일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482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0만 2,174명.
앞서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 오픈 직후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3월 1일 영화가 개봉하기까지 10여 일간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바.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확보하고 시작한 영화는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 톱10에 꾸준히 랭크,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뜨거운 팬심에 보답하기 위해,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마련한다. 그중에서도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가 오는 25일 진행된다.
이번 '싱어롱 상영회'는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싱어롱 상영회'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싱어롱 상영회'를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는 임영웅의 초상이 담긴 스페셜 핀버튼을 1좌석당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25일로 확정된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사전 예매는 21일 화요일 오후 1시에 시작되며, 극장별 순차 오픈된다.
[사진 = CJ 4DPLEX]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