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M브랜드마케팅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프로젝트 성공 경험을 보유한 슈퍼노멀과 K-POP 아티스트의 초상을 활용한 PFP(Profile Picture, 프로필 사진형) NFT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하고, 나아가 새로운 유저 참여형 콘텐츠 개념인 P2C 생태계를 구축한다.
슈퍼노멀은 글로벌 최대 NFT 마켓 플레이스인 ’오픈씨’에서 약 1,000억원 규모의 누적 거래액 1위를 달성하며 국내 최대 거래량을 기록한 NFT 프로젝트 팀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K-POP 아티스트의 IP를 활용하여 슈퍼노멀의 대표 아티스트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 작가의 트렌디하고 아름다운 화풍의 아트워크로 탄생된 PFP NF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슈퍼노멀이 보유한 높은 기술력과 강력한 크립토 팬덤에 대한 이해, 그리고 SM브랜드마케팅의 축적된 IP 및 팬덤 비즈니스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추후 유저참여형 Play2Create(P2C) 창작 플랫폼을 함께 구축해 팬들이 직접 즐기며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P2C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 = SM브랜드마케팅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