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참존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3’에서 창조 브랜드 부문 대상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3'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 주최하고, 각 분야에서 창조적인 경영 활동과 성과를 이뤄낸 우수한 경영·브랜드 사례를 선정했다.
참존은 본사 직영 공장으로 원가를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 중이다. 비건 화장품 출시, 시각 장애인을 위한 점자 패키지 적용 등으로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 불황을 딛고 지난해 매출 1200억원을 기록했다. 대표 리프팅 특화 화장품 브랜드 ‘탑클래스’는 2020년~2022년 3년 연속 NS홈쇼핑 이미용 부문 히트 상품 판매 1위에 올랐다. 참존 마스크는 지난해 1700만 장 이상 판매를 올리며 프리미엄 제품 차별화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참존 관계자는 “이번 창조경영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는 자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이뤄낸 경영혁신을 인정받았다는 데에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39년 피부전문기업으로서 참존만의 전문성과 혁신 경영전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참존]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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