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vs문세윤vs나인우, 결국 육탄전 벌였다 "누가 이겼을까"[1박2일]

  • 0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1박 2일’ 멤버들이 여행 도중 서로를 의심하고 의심하다 결국 몸싸움까지 벌인다.

2일(오늘)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밥도둑을 찾아라’에서는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는 여섯 남자의 치열한 혈투가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밥도둑을 찾아라’ 마지막 미션 수행을 위해 광양 구봉산 전망대로 향한다. 이어 전망대를 가장 먼저 올라간 사람이 밥도둑을 제거할 기회를 얻게 된다는 제작진의 말을 듣게 되고, 서로를 향한 강한 의심과 눈치 싸움을 드러낸다.

생각보다 많은 계단 수에 머뭇거린 것도 잠시 문세윤이 계단에 제일 먼저 오르려고 하자, 연정훈은 이를 막아선다. 이에 문세윤은 그에게 “내가 마지막 테스트 해본거야”라고 말하는 등 알 수 없는 이들의 미션 행방이 폭소를 자아낸다.

전망대 계단에 오르기 10초 전, 결국 김종민과 문세윤, 나인우를 비롯한 멤버들은 서로를 계단에 오르지 못하게 하려고 서로 잡아당기는 등 육탄전 벌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여섯 남자의 대환장 미션 현장은 2일(오늘)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