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프레시즘은 N잡 정보를 담은 전자책 ‘N잡백서’를 클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즘은 라이프 멤버십 플랫폼 스타업으로 가계운영에 필요한 예산을 관리해 삶 전체를 아우르는 모든 것을 케어하는 서비스다. N잡백서는 여러 직업을 동시에 갖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무자본, 소자본 N잡을 비롯해 사업자등록 유무에 따른 N잡 등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프레시즘에 따르면 N잡백서는 와디즈에 출시 첫날인 지난 30일 달성률 400% 이상을 기록했다. 4일 현재 달성률 525%이며 발행이 확정돼 펀딩 종료일인 4월17일 이후 배송받을 수 있다.
클라우드 펀딩 리워드는 총 4종이다. 베이직패키지, 식품유통패키지, 프레시즘 멤버십 패키지는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형식으로 구매 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브랜드리그’를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리그는 이용자가 런칭한 브랜드로 상품,판매,콘텐츠, 이벤트 등을 경쟁하는 플랫폼이다. 또 개인과 기업의 온오프라인 공간을 판매하는 광고중개플랫폼인 ‘광클’을 오픈하고, 연내에는 IP 등록 및 판매, 브랜드 라이센싱, 전자책 출판, 전문 템플릿 제공까지 가능한 중개플랫폼 ‘지재상인’까지 오픈하여 플랫폼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레시즘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계처분소득 총액을 늘리기 위한 콘텐츠를 지속생산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