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르세라핌은 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신곡 ‘언포기븐(UNFORGIVEN)(feat. Nile Rodgers)’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 르세라핌은 고급 레스토랑, 흰 천이 드리워진 신비로운 분위기의 세트장, 태국 방콕의 밤거리 등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면서 역동적인 안무를 펼쳤다.
이들은 지난 4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2TV ‘뮤직뱅크’, 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다섯 멤버는 타이틀곡 ‘언포기븐’ 무대에서 90도로 허리를 꺾는 동작 등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면서 안정적인 라이브를 들려줬다. 특히 다섯 멤버의 강렬한 표정 연기와 클로즈업에도 빛나는 비주얼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르세라핌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인 수록곡 ‘노 리턴(No-Return)(Into the unknown)’ 무대는 공연을 진심으로 즐기는 멤버들의 밝은 미소와 파워풀한 보컬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언포기븐’은 이틀 연속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랭킹 1위(5월 5~6일 자)를 차지했다.
[사진 = 쏘스뮤직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