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예능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아이스하키선수 안근영이 보컬그룹 sg워너비 김용준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용준, 안근영은 장영란, 한창 부부와 최초로 더블데이트를 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근영은 "용준 씨랑 지금까지 데이트는 어땠는지?"라는 장영란의 물음에 "지금까지의 만남은 솔직하게 설레기도 했다"고 답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확인한 김용준은 안도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안근영은 이어 "(용준이) 배려하는 게 느껴져서 심쿵도 하고! 챙겨주는 것도 있었고. 그리고 제주도에서도... 같이 셀카 찍고 이런 게 설레기도 하고. 진솔한 대화 나누면서 그 와중에도 또 웃긴. 재밌는. 그런 게 정말 설레기는 했다. 남자구나!"라고 털어놨다.
이에 장영란은 "(용준이) 좋은 사람이란 건 확실한 거네?"라고 물었고, 안근영은 "당연하지"라고 흔쾌히 답했다.
그러자 장영란은 "앞으로 어떻게 지내고 싶은지?"라고 물었고, 안근영은 "아직은 궁금한 게 많다. 왜냐면 잘 맞는 게 되게 많더라고. 골프뿐만 아니라. 저는 농사짓는 거 좋아하는데 오빠도 그런 스타일이더라고. 그래서 꾸준히 알아가고 싶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