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해외여행객이 크게 늘어나자 상조사도 여행상품을 출시하는 등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16일 상조업계에 따르면 프리드라이프와 대명아임레디가 새로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프리드라이프는 나태주 등 트로트 가수 선상 콘서트가 펼쳐지는 북해도 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북해도 크루즈 여행은 속초에서 출항해 일본 북해도 해상과 소도시를 다시 속초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오는 6월 12일과 17일에 2항차로 운항한다.
6월 12일 출발하는 ‘북해도 힐링 여행’은 5박 6일간 대자연 절경이 펼쳐지는 북해도 해상을 오가며 무로란과 아오모리에서 기항지 관광을 즐긴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태권 트롯'로 스타덤에 오른 나태주와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3위를 차지한 국악 트롯요정 김다현이 트로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17일 출항하는 ‘북해도 소도시 여행’은 6박 7일 일정으로 오타루와 하코다테, 아오모리에 정박한다. 나태주와 더불어 MBN 보이스트롯 우승자이자 뮤지컬 배우인 박세욱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프리드라이프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에서 출항지인 속초항까지 왕복 이동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명스테이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미국, 영국, 뉴질랜드 등 6곳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영어캠프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가입한 상조 서비스를 해외여행, 골프, 웨딩 등으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중 하나다.
이번 캠프 운영지는 △미국 서부 △영국 △뉴질랜드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필리핀 △제주도 6곳이다. 학년과 일정, 세부 프로그램 등 조건을 고려해 한 곳을 택하면 된다.
모든 캠프에는 숙박, 식사, 교육·여행 프로그램 비용이 포함돼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실제 이용 학생 만족도가 높은 지역을 선별해 상품을 구성한 만큼 특별하면서도 차별화된 어학교육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각사]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