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한진이 택배 종사자, 협력사와 함께 택배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진은 ‘우리는 한진, 모두가 HAN Team’을 슬로건으로 ‘한 팀’ 캠페인은을 전개 중이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지난 22일에는 캠페인 소개 영상을 유튜브 등에 공개하며 온라인 선포식을 진행한 데 이어, 지난 29일에는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한진택배 동서울 허브 터미널에서 「서비스 품질 경영」 공동 선언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한진 택배사업본부 관계자를 비롯해 전국 약 830개 한진택배 대리점과 약 1만명 택배 종사자를 대표해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오문우 회장과 지난 15년 이상 택배기사로 근속한 잠실동 소재 대리점 소속 김창수 택배기사가 참석했다.
한진택배 협력사를 대표해서는 조업사 문호경 SU이노베이션 대표, 간선 운송사 최구헌 카리스로지스 대표, 통합콜센터 운영 현태봉 유니에스 부사장도 참석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서비스 품질 보증제 설명과 캠페인 소개 영상 시청 및 선포문 낭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서비스 품질 보증제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익일배송 보장률, 고객불만 당일 처리율 등을 높인다. 아울러 배송 추적 및 알림 등의 고객 디지털 경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한진 관계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사와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품질은 우리회사의 지속 가능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도 현장 종사자 및 협력사와 함께 고객사 및 소비자분들께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문우 전국한진택배대리점협회 회장(왼쪽 다섯 번째), 이충규 한진 택배사업본부장(가운데) , 사진 = 한진]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