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관리는 하고 살자', 남성 그루밍 브랜드 ‘두잉왓’ 론칭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뷰티 유튜버 ‘관리는 하고 살자’가 남성 전용 그루밍 브랜드 ‘두잉왓’을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관리는 하고 살자’는 유튜브에서 치장법, 운동법, 화장법 등 남성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며 수십만 명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두잉왓은 첫 제품으로 두잉왓 소프트 블러링 필터 쿠션과 두잉왓 아쿠아 필터 립밤을 출시해 1차 물량이 완판됐다.

.두잉왓 관계자는 “유튜버 ‘관리는 하고 살자’는 남자들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존중하는 철학으로 출발했으며 그루밍 제품으로 남성이 자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첫 론칭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2차 물량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두잉왓 제공]

천 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