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정우성이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에서 역대급 활약을 펼친다.
정우성은 로맨틱과 카리스마를 모두 장착한 신개념 코믹 연기에 도전, 숨겨왔던 코미디 포텐을 제대로 터뜨릴 예정이라고 쿠팡플레이는 설명했다.
정우성은 ‘MZ 오피스’에서 압도적인 미모와 말솜씨를 무기로 직원들이 알아서 일하게 하는 멜로 눈빛 부장으로 등장한다. ‘정우성의 플러팅 가이드’에서는 성공률 100% 플러팅 고수로 등장하여 쉬운 듯 어려운 정우성만의 플러팅 방법을 선보인다.
‘더 킹 : 하남자 잔혹사’에서는 상남자 중의 상남자로 등장, 하남자 조직원을 색출해 내는 과정에서 ‘SNL 코리아’만의 아슬아슬한 19금 개그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정우성의 대표작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오디션’ 리메이크 코너에서는 20년 전 영화 속 비주얼 그대로 완벽히 돌아와 주현영, 이수지, 김아영과 함께 희대의 명장면을 다시 구현해냈다.
무대를 완벽하게 마친 후, 정우성은 “오랜 기간 팬이었던 ‘SNL 코리아’에서 열정적인 크루들과 함께 해 너무 즐거웠다. 짧은 꿈을 꾼 것 같은 시간이었다” 라는 소감과 함께 무대에서 열연을 펼친 크루들은 물론, 객석을 떠나지 못하는 방청객들의 손을 직접 잡아주고 오랜 시간 인사를 전하는 등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누며 ‘SNL 코리아’ 시즌 4의 레전드 편을 완성시켰다.
이번 편에는 정우성 못지않은 월드클래스급 게스트도 깜짝 등장한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을 위해 내한한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더 브라위너가 바로 그 주인공. 한국 축구 팬들에게 ‘김덕배’로 더 친근한 그가 ‘SNL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예능캐 면모를 코미디 연기를 통해 공개한다. 미드필드를 장악하며 전 세계 축구팬들을 설레게 했던 그가 K-조기축구 회원이 된 진귀한 장면부터 ‘맑기자’ 김아영, ‘권경영’ 권혁수와 함께 한국 팬들이 지어준 한국 이름 ‘김덕배’에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모습까지 그야말로 ‘월클급’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 4 4회 정우성 편은 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정우성, 케빈 더 브라위너 등 출연.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