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청춘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17일 오후 11시 미니 1집 '와이..(WHY..)'의 트랙리스트를 올렸다.
영화 대본처럼 디자인된 이미지에는 앨범의 각 트랙이 장면 번호(Scene)로 표기돼 하나로 연결되는 스토리라인을 기대하게 한다.
'와이..(WHY..)'에는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돌아버리겠다’,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세레나데(Serenade)'를 비롯해 신곡 '크라잉(Crying)', '뭣 같아', 'ABCD러브(LOVE)'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겼다. 특히, 명재현, 태산, 운학이 신곡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청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뭣 같아'에서는 "입이 거친 게 싫다던 너 때문에 / 화가 나도 욕을 못하고", "너 기대라고 넓혀놓은 내 어깨는 이젠 / 지하철 속 장애물일 뿐이야"라는 직설적인 가사가 이별 후 느끼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솔직하게 그린다. 특히, '뭣 같아'의 작사에 명재현, 태산, 운학과 함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9월 4일 미니 1집 '와이..(WHY..)'를 발매하며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