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KBO가 오는 12일 KBO 프로덕션 스튜디오 구축 환경공사 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KBO는 7일 "본 사업은 KBO 사옥 내 자체 스튜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공간 및 시설을 구축하기 위하여 기획됐으며,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스튜디오 신설 구축을 위한 기존 공간의 철거, 가설 작업 및 전기, 공조, 소화 설비, 인테리어 등의 기본 환경공사를 담당하게 된다.(방송 장비 구축은 해당 공사 범위에 미포함)"라고 했다.
끝으로 KBO는 "사업 설명회는 12일 10시 KBO 사무국 2층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들의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업 개요 및 제안서 작성 기준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입찰 참가 자격은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제한된다. 사업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업체는 11일 15시까지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사본 파일과 함께 업체명, 참석자 이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반드시 사전 신청해야 하며, 사업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를 대상으로만 입찰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사업 설명회 참석 신청이 확인될 경우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할 예정이며, 전체 참석 인원에 따라 업체 별 참석 가능 인원이 제한될 수 있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