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이 23일 서울특별시교육청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3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동참하는 농구올스타 연예인 선수들이 참여했다. 사랑팀과 희망팀 나뉘어 경기를 가졌다. 희망팀이 치열한 승부 끝에 64-60으로 승리했다. SM 아티스트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이특·예성, 엑소 수호, 엔시티 드림, 라이즈와 배우 위하준의 축하영상 상영 및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로 생중계 됐다.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아나운서 박종민, 안소영과 탤런트 김덕현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됐다. 사전 공연으로 가수 미스터붐박스의 비트박스, 진바비 모델들의 진바비오프닝패션쇼가 진행됐다. 또한, 진바비 권은진 대표가 한기범 회장의 신인 모델 데뷔를 도왔다. 이어 가수 채연이 무대에 올랐다. 본 행사는 정찬희의 애국가 제창, 가수 김재롱, 김혜연, 윙크, 어린이치어리더단의 공연 순으로 열렸다.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벌어졌다. 자선경기 관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글을 업로드한 사람들에게 사인볼을(1인 1개)를 증정했다.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진바비 권은진 대표, 진바비 로시 디렉터, 배우 안혜경, 쇼호스트 윤채령, 에이도 뷰티 이민영 대표, 배우 강림, 고교천왕 남대현, 지혁민, 조준건이 참여하여 관중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경기 후 심장병 환우 수술비 전달식이 개최됐고,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재능기부증이 전달됐다. 또한 관중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말레이시아 관광청 코타키나발루 4박 5일 패키지 여행권(2인), 에어프레미아 동남아시아 방콕 왕복항공권(2인), 하남유나이티드병원 MRI 촬영권, 인펜토코리아 자전거, 한우물정수기를 추첨해 전달했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재능기부를 해 주신 선수분들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함께 희망나눔 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식회사 래피젠, 코리아결제시스템 주식회사, 국민건강보험,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적극적인 협조와 여러 후원기관들 덕분에 소중한 시간이 마련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를위한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사진=한기범희망나눔]
심재희 기자 kkamano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