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10살연하 ♥여친과 3년 만났는데…구 썸녀 레이디제인 때문 결혼 위기" [종합]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전 프로게이머 겸 현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가 레이디제인 때문에 예비신부와 위기를 맞았다고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새로 합류한 레이디제인의 구 썸남 홍진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등장해 MC들은 "여기서 이렇게 만나도 되냐", "둘이 아주 썸장사 많이 했었다"고 농담했다.

홍진호는 "정말 오랜만이다"라면서 "레이디제인 결혼식 때 갔는데 얼굴만 보고 인사는 못 하고 왔다. 거기에 있기에 뭔가 제가 민망하더라. 축의금만 주고 왔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홍진호 씨가 김구라 씨 때문에 우발적으로 결혼 발표를 했는데 후회 중이라더라"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홍진호는 "5월에 '라디오스타' 나가서 구라 형님이 제인이 결혼하고 잘 나가는데 저는 뭐하고 있냐고 해서 저도 모르게 우발적으로 결혼 얘기를 했다"고 털어놨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홍진호는 예비신부에 대해 "3년 정도 만났다. 지인 모임에서 만났다. 두피 클리닉 하는 친구였는데 지금은 쉬고 있다. 많이 어리다. 10살 차이가 난다"며 "내년 3월 결혼식을 잡았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의 가장 큰 위기가 레이디제인 때문이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홍진호는 "결혼식 갔을 때 얘기다. 여자친구가 어리다 보니까 모를 줄 알았다. 근데 옛날에 썸 탄 걸 알고 있더라. 갑자기 삐쳐서 애초에 자기한테 설명하고 갔어야지 왜 말도 안 하고 가냐고 했다"며 그 후로 "아는 줄도 몰랐고 우리는 썸장사"라고 변명을 늘어놓았다고 했다.

또 '동상이몽2' 출연만 말하고 레이디제인이 나온다는 말은 안했다고 해 MC들이 나무랐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