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아이브가 역대급 콘셉트의 트레일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판타지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아이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다. 여기에 신비로우면서도 감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오프 더 레코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로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결을 완성하며 아이브표 감성 발라드곡을 선보인 아이브가 이번 '오프 더 레코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로 참여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브의 사랑 방식을 표현한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6일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한다. 이어 7∼8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개최하며, 13일에는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아이브./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