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HR 플랫폼 기업 flex와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KPGA, flex와 공식 파트너 협약/KPGA
KPGA, flex와 공식 파트너 협약/KPG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HR 플랫폼 기업 flex가 공식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KPGA는 5일 "본 협약을 통해 flex는 KPGA의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었으며 flex 소프트웨어와 HR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flex는 KPGA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2024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벙커세이브율 시상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flex 장해남 대표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스포츠 연맹 및 협회,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브랜딩을 강화해 갈 계획”이라며 “해당 파트너십이 단순한 기업 브랜딩을 넘어 협회 운영의 디지털화와 스포츠 산업 혁신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한국 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flex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의 뜻을 전한다”며 “본 협약이 양 사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lex는 "HR은 'Human Resources'가 아닌 'Human Relations'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직원 경험을 극대화하고, 자동화를 통해 데이터 기반의 객관적인 HR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기업의 HR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했다.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