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히나 "멤버 주현에 상처 받았다. 나는 슬퍼"[주간아]

멤버 주현에게 받은 상처를 공개한 걸그룹 라잇썸 히나/MBC M,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멤버 주현에게 받은 상처를 공개한 걸그룹 라잇썸 히나/MBC M,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라잇썸 히나가 멤버 주현에게 받은 상처를 공개했다.

라잇썸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은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MBC every1 '주간 아이돌'(이하 '주간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히나는 "나 이 멤버 때문에 상처받은 적 있다!"라는 이미주의 물음에 "주현이가..."라고 칼답했다.

히나는 이어 "주현이가 극T인데, 주현이한테 '나 이거 어떡하지?'라고 상담을 했을 때 저는 '괜찮아. 그럴 수 있지. 같이 해보자'라고 공감과 위로를 해줬으면 좋겠는데 '어쩔 수 없는 것 같아'라고 한다. 어쩔 수 없는 게 맞긴 한데... 저는 슬퍼"라고 토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서은광은 "대박이다. 나 극F 처음 봐"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상아는 "대문자 F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미주는 "또 다른 F 초원 씨는?"이라고 물었고, 초원은 "저는 뭔가 의견을 물어봤을 때 '이런 게 좋지 않을까?' 이런 식으로 말해주면 좋겠는데! '이렇게 해!'라거나 '그건 좀 아니지 않아?'라고 너무 직설적으로 얘기를 하면 제 나름대로는 좀... 상처 아닌 상처를 받는 편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나영은 "우리가 조심할게. 미안해"라고 급 사과를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주간 아이돌'은 대한민국 모든 아이돌들의 예능 입문서! 전세계 아이돌 팬들의 입덕 안내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