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텔스닷컴·항공권 이용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신세계면세점 고객 선착순 70명 8만원 즉시할인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NH농협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이 전년대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가을시즌 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호텔스닷컴·항공권 동시에 각각 1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응모 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인터파크트리플·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 등 제휴여행사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0~17%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이용 시에는 매일 선착순 70명에게 결제금액대별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호텔스닷컴에서 ‘zgm.휴가중’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응모 시 추첨으로 8명에게 페어몬트 엠베서더, 롯데호텔 부산, 파라다이스시티 부산 등 숙박권을 증정한다.
zgm.휴가중 카드는 호텔스닷컴 20% 즉시 할인과 해외 이용액 최대 5%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zgm.일본여행중 카드는 일본 오프라인 전 매장 10% NH포인트 적립혜택과 해외서비스수수료 면제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해외 이용액이 전년대비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폭넓은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